다낭 마사지 추천 업소, 이곳은 다낭에 오셨다면 꼭 한번 들리셔야 합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다낭 마사지 추천 업소, 이곳은 다낭에 오셨다면 꼭 한번 들리셔야 합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다낭 마사지 추천 업소, 이곳은 다낭에 오셨다면 꼭 한번 들리셔야 합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Blog Article


머리도 맑아지면서 두통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뻐근함까지도 사라지니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 얼굴부터 시작해서 다리, 팔 등의 부위를 전체적으로 다 해주기에 전신의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뷰티네스트를 대표하는 마사지는 바로 페이셜 마사지예요. 전반적인 바디케어를 한번에 다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해 드립니다.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1번 같은 경우는 역시 동남아는 발리...라는 느낌으로 선정해봤구요. 계속 머리속에어 "난 안되겠니~ 이세상에~~~~♪" 노래맛이 빙빙~ 조인성이 우는 장면이 계속 생각납니다. 고달랏은 베트남 달랏의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으로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정찰제이기에 깔끔하니 쇼핑을 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동남아에서도 성매매는 엄연한 불법이며, 한국 국내법도 해외 성매매는 처벌 대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가게는 멀리서 찾아가기 보다는 자신이 돌아다니는 동선안에 있거나 숙소의 근처가 좋습니다. 저렴한 마사지 숍들은 샤워를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를 받으니 마사지를 받기 전에 샤워를 하고 가면 더 개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여행 중 하루 1마사지를 받으려고도 생각했으나 마사지를 받고 나면 노근노근하고 몸에도 무리가 가는 것 같아 4번만 받았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본인이 특출나게 잘해야 하기에 고객 입장에서는 상당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고 폭탄을 만날 확률은 아무래도 적습니다.


한국어도 조금씩 하시면서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고, 아프면 살살, 약하면 조금 더 세게 마사지를 해준다. 다시 한번 감탄한 것은 정말 이 일을 하시는 분들은 손 악력이 세다. (나보다 더 센 것 같음) 아녜스와 마사지사분들 4명이서 짧게 이야기도 하고 즐겁게 마사지 받았다. 마지막에 다리하고 팔을 잡고 허리를 비틀면서 두두둑해 주시는데 정말 시원했음. 특히나 베트남의 다낭 마사지는 한국 마사지에 비해 가격대가 월등히 저렴하고 베트남식 특유의 마사지 방법과 훌륭한 서비스로 한국인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일정중 한번 꼭 방문하셔야 하는 마사지 업소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사라지거나 오픈전인 곳들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붐붐 업체 중에 다낭 무엉탄, 화월루, 세븐업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븐업 같은 경우 코시국에 중단한 이후 재 오픈하지 못했고요, 다낭 무엉탄도 지지부진하다가 결국에는 없애고 일반 마사지로 변경했습니다. 화월루의 경우에도 가오픈까지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소방법 통과 못하고 닫게 되었습니다.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 잠깐 들러서 여독을 풀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안양오피사이트 안양오피사이트 안양오피사이트 안양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